전체 글9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후기-놀이기구 대기시간, 추천 지난 9월에 다녀온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후기를 써 보려 한다..! 다녀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라니ㅜ 유니버셜은 오사카로 두 번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어느 정도의 재미보장(?)은 되어 있었고, 싱가포르와 재팬의 놀이기구가 많이 겹치지 않는다 하여 4박 6일 일정 중 하루를 유니버셜에 다녀오기로 계획했다. 티켓은 kkDay를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미리 구매해서 갔고, 바우처를 보여주니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 8 Sentosa Gateway, 싱가포르 098269 ★★★★★ · 테마파크 www.google.com 1.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 >> ★★★★ 내가 도착한 시간은 오프닝 시간보다 조금 지난 11:30경이었는데, 재팬과 비교했을 때 사람이 어어어엄청 많지.. 2023. 8. 28.
횡성 웰리힐리 리조트 스키장 2월 막바지 당일치기로 다녀온 후기(날씨, 복장, 준비물, 리프트 등) 스키장 폐장 전에 얼른 한 번 더 보드를 타기 위해 친구들과 모였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인데요. 구 성우리조트였을 시절부터 매년 다니던 곳이어서 아직 웰리힐리라는 이름이 어색하기는 하지만ㅎㅎ 이번 시즌 첫 방문한 웰리힐리는 정겨운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2월 중순에 스키장을 다녀온 것은 처음이라 날씨나 설질 등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런 부분을 중점으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강원 횡성] 웰리힐리파크 눈놀이 리프트 단품/PKG 최저가 액티비티 인기상품 | 야놀자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 [강원 횡성] 웰리힐리파크 눈놀이 리프트 단품/PKG | 인기 레저, 액티비티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www.yanolja.com 리프트권 예약.. 2023. 2. 23.
평창의 알프스, 계방산 겨울 산행 다녀오기 - 준비물, 복장, 산행시간 등 총정리 이번 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내렸던 것 같습니다. 해가 갈수록 날은 따듯해지는데 눈은 더 내리는 것처럼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한라산 설산을 등반하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저는, 그 전에 연습삼아 겨울 산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계방산 입니다. 계방산은 '평창의 알프스'라 불릴 정도로 경관이 매우 아릅답기로 유명한 산입니다. 또한, 등산코스가 완만하여 저같은 등린이(등산 초보)도 어렵지 않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계방산 겨울 산행에 필요한 준비물과 복장, 산행코스 및 산행시간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계방산은 산 중턱에서부터 올라갈 수 있게 산행로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저도 처음부터 올라간 것은 아니고, 운두령까지는 차로 이동하여 장비를 착용하고 등산을.. 2023. 2. 15.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2박 3일 자유여행(4) - 겨울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 료칸 카에데노쇼자 후기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은 후쿠오카를 찾는 많은 관광객이 함께 들리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먼저 찾아보았던 것이 유후인 숙소였을 정도니까요. 물론 유후인에는 당일치기 여행객들을 위한 공용 온천시설도 있으나, 저는 여유롭게 머물며 료칸에서 프라이빗한 겨울 온천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너무 만족스러웠던 유후인 료칸 카에데노 쇼자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보려 합니다. 저희는 뚜벅이 여행을 택해서 자가용 없이 이동했고, 유후인 메인 거리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15분 정도 걸렸어요. 유후인 역과 숙소는 거리가 꽤 있어 역에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체크인 시 차량 서비스를 부탁하면 됩니다. 저는 벳푸에서 마을 버스를 타고 유후인에 오느라 체크인할 때는 굳이 차.. 2023. 2. 3.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당일치기 - 무료 셔틀버스로 다녀온 후기 스키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대부분의 리조트에서 셔틀 버스를 운행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운행하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이번 시즌 첫 스키장은 서울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엘리시안 강촌으로 택했습니다. 춘천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 1시간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매일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무료 셔틀버스 이용 방법과 스키장에 대한 전반적인 후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성수기 시즌동안 하루에 2번 수도권 및 춘천순환 노선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의 경우 새벽선, 오전선, 야간선까지 총 세 번 운영합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별도의 예약은 필요하지 않고, 탑승 시간에 맞추어 원하는 정류장 앞에 서 있으면 버.. 2023. 1. 29.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2박 3일 자유여행(3) - 후쿠오카에서 벳푸 경유 유후인 가는 법, 벳푸 당일치기, 일본 고속버스 예약방법 총정리 후쿠오카는 일본의 규수 현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의 유후인을 곁들여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유후인이 온천과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고, 고급 료칸이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후쿠오카 2박 3일 자유여행을 계획했을 때 가장 먼저 알아보고 예약했던 것이 유후인 료칸이었을 정도로 겨울에 그 인기는 엄청납니다. 하지만 의외로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을 가는 방법에 대한 기차 포스팅은 많아도, 벳푸를 경유해서 가는 방법에 대한 글은 찾기가 어려웠어요. 아마 벳푸+유후인을 당일치기 패키지 투어로 가는 사람이 많아서인 것 같습니다만, 저같이 후쿠오카-유후인 직항 교통편이 아닌 후쿠오카-벳푸-유후인 경로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어서 그 방법을 공유합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을 가는 방법으로는 크게 세 가지가.. 2023. 1. 29.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2박 3일 자유여행(2) -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 텐진 편집샵, 하카타 캐널시티,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파파고 실시간 번역 활용한 후기 후쿠오카 시내에 가려면 우선 국제선에서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해서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제선 -> 국내선은 후쿠오카 공항 내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국제선 터미널을 나오자마자 표지판이 크게 있으니 길 잃으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셔틀은 10분-15분 간격으로 오고, 약 15분 정도 버스를 타고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했습니다. 저는 작년 12월 초에 다녀왔는데, 평균기온 10도에 날씨도 매우 화창했어요. 우리나라 늦가을 정도의 날씨라서 옷차림도 가볍게, 짐도 가볍게 꾸렸습니다. 공항 국내선에 도착하면 바로 앞 공항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저는 1일차에는 후쿠오카 시내를, 2일차에는 유후인을 갈 예정이어서 별도의 교통패스나 산큐패스는 구매하지 않고 .. 2023. 1. 28.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2박 3일 자유여행(1) - 공항 출입국심사 후기, 소요시간, 가기 전 알아둬야 할 것들 최근 정말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가는 것 같아요. 작년 10월부터 재개된 일본 무비자 입국과 엔저의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저도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게 된 일본여행이었는데요. 일본여행 수요가 많아지다보니 출입국 소요시간이 꽤 걸린다는 후기를 많이 접해서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는 않을지 여행 전부터 걱정이 많았습니다. 저는 작년 12월초에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제주항공을 통해 다녀왔었는데, 그 때의 인천공항 실제 혼잡도와 출입국 심사 후기, 소요시간, 일본 여행 시 꼭 필요한 준비물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드리려 합니다. 저는 인천-후쿠오카 제주항공 07:30출발 7C1408편을 이용하였는데요, 약 2시간 전인 5:30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이른 시간임에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출국 수속을.. 2023. 1. 22.